사이드프로젝트의 가벼운 시작, 렛플

나를 위한, 그리고 나만의 더 나은 커리어를 위한 가장 쉬운 방법을 렛플에서 시작해보세요.

스터디도 하고
스타벅스 커피도 받자!
자세히보기

렛플 스토리/프로젝트 근황

[근황] NextRise 페어 VC 1:1 상담 매칭

렛플 official 2021. 12. 16. 19:49

 

안녕하세요. 라온하제 팀입니다.

현재 NextRise 1:1 meet up에 참가신청이되어 글을 남겨봅니다.

간단한 자료가지고 자리를 만들어 주신것만 해도 감사합니다~!!!!! (2 곳)

제가 생각한 단계는 엔젤투자였는데...

 

150곳 중에 2곳이라는 희망이 있다는 걸 아니 더욱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고객들을 위해서 움직여야겠습니다.

아울러 만들어질 팀원들도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하여 좋은 환경을 제공을 끝임없이 생각해야겠습니다.

글로벌로 나아가는 팀이 될려면 다같이 공부해야죠~!!!

 

혹시, 참가 및 매칭된 팀들이 있으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또한 제 프로젝트에 협업을 원하시거나 참여하고싶으신 분들은 연락 부탁드려요~!!!.

넥스트라이즈는 국내외 유망 스타트업이 투자유치 및 국내외 대중견기업들과의 사업협력을 통한 동반성장의 기회를 제공하며 벤처,스타트업 생태계 구성원들에게 인사이트와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는 글로벌 스타트업 페어입니다.

작년에 크게 한걸로봐서 이번에도 시장조사 겸 가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nextrise.co.kr

아시아 최대 규모의 스타트업 페어 NextRise 2021, Seoul이

오는 6월 28일(월) ~ 29일(화) 서울 Coex에서 개최됩니다

 250여개 유망 스타트업 업체가 선보이는 다양한 산업 분야의 스타트업 전시,

 국내외 대중견기업과 VC 150여개 사가 참여하는 1:1 투자상담 Meetup,

 글로벌 오피니언 리더들의 인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컨퍼런스,

 스타트업 채용 설명회와 개발자를 위한 각종 워크샵, 세미나까지!


 

meetup.nextrise.co.kr

올해 3년차를 맞는 NextRise는 산업은행과 무역협회가 국가과학기술연구회, 벤처기업협회, 벤처캐피탈협회와 함께 NextRise를 준비하며,

국내외 대·중견기업, VC, Accelerator, 창업지원기관 등이 다수 함께할 예정입니다.

‘NextRise 2021, Seoul’에서는 국내외 유수의 대·중견기업 및 VC들의 상담 부스를 마련하여 벤처·스타트업과 사업협력 및 투자유치를 위한 1:1 상담을 진행합니다.

본 페어를 통해 스타트업과 대·중견기업, 투자자가 서로 상생협력 하여 국내 벤처생태계에 활기를 불어넣고 상호 윈윈(win-win)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