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프로젝트의 가벼운 시작, 렛플

나를 위한, 그리고 나만의 더 나은 커리어를 위한 가장 쉬운 방법을 렛플에서 시작해보세요.

스터디도 하고
스타벅스 커피도 받자!
자세히보기

팀원모집/사이드프로젝트

[서울] 카피라이팅 추천, 제작 웹서비스

렛플 official 2022. 6. 5. 16:10

모집현황

웹프론트엔드

AI

웹 서버

프로젝트 매니저

프로젝트 소개

마케터, 카피라이터로 소상공인, 개인사업자분들을 도와드리면서 카피를 만드는데 어려움이 많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비싼 외주비용은 부담이 되고 노하우/방법을 모르기에 카피를 만드는데 어려움을 겪고있음을 피부로 느끼면서

그들을 도와드리고 싶었습니다.

서울 아이디어, 피칭대회에서 1등, 2등을 수상하고 사업적으로 본격 추진해보기 전에 프로젝트 형태로 같이 만들어 가보고 싶습니다.

개인사업자, 소상공인, 스타트업, 중소기업, 마케터, 기획를 대상으로 합니다.

회의진행 / 모임방식

- 1주일에 2회 모임 예정입니다.

- 온라인은 구글Meet 활용, 오프라인은 서울창업허브 mplus, 커뮤니케이션은 논의 후 결정하겠습니다!

그외

- 프로젝트를 추진하는 저는 프로덕트 매니저 경험과 창업 경험, 웹 개발경험이 있습니다. 인공지능 쪽은 스터디 중에 있구요.

- 함께 참여하는 분들의 여건을 최대한 보장하면서 즐겁게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 분명 도움이 될 프로젝트라고 자부합니다. 시장검증/투자자검증이 끝난 아이템이라서요:)

https://letspl.me/project/379

 

렛플 │ 프로젝트 카피라이팅 추천, 제작 웹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세요 | 사이드프로젝트 & 토이

1. 프로젝트의 시작 동기 마케터, 카피라이터로 소상공인, 개인사업자분들을 도와드리면서 카피를 만드는데 어려움이 많음을 알게 되었습니다.비싼 외주비용은 부담이 되고 노하우/방법을 모르

letspl.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