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프로젝트의 가벼운 시작, 렛플

나를 위한, 그리고 나만의 더 나은 커리어를 위한 가장 쉬운 방법을 렛플에서 시작해보세요.

스터디도 하고
스타벅스 커피도 받자!
자세히보기

렛플 스토리/테스터 모집

[테스터] 멀티랭데브 서비스 오픈 및 테스터 모집!

렛플 official 2021. 12. 16. 20:06

 

안녕하세요! 멀티랭데브 팀 리드 Brian입니다.

 

여러모로 서비스 오픈도 오픈이지만 본캐의 이직과 여러 사건사고로 인해 렛플에는 오랜만에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

오늘 작성하는 글은 간단한 오픈 안내 및 테스터 모집이고 조만간 회고 글로 다시 인사드릴 예정입니다!


소개

출처 입력

스토리로 저희 팀과 서비스를 소개한 적은 없어서 간단하게 설명 드리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멀티랭데브 팀(이하 팀)은 동일한 이름의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으며 멀티랭데브 서비스(이하 서비스)는 안드로이드와 iOS의 다국어 파일을 서비스에서 관리해주는 SaaS 서비스입니다.

 

현재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기능 추가와 안정성 확보를 위해 노력할 예정입니다.

* 웹 베이스 프로젝트 에디터

* 안드로이드, iOS 언어파일 불러오기/내보내기

* 내보내기 알림(email, slack webhook)

* 예약어 등록/관리 기능

아주 심플하죠?

 

현재 팀은 여러분들의 다국어 파일 관리를 간편하게 만드는 것에 가장 관심이 많습니다.

이후에는 벤치마크하는 서비스 처럼 OTA나 SDK도 준비해볼 생각이지만 그건 너무 먼 이야기라 지금은 일단 다국어 파일 관리를 가장 잘 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입니다.

 


테스터 모집

출처 입력

현재 팀에서는 오픈 프로모션 및 테스터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구글 광고와 링크드인 광고를 집행하고 있지만 실제로 사용할만한 유저들의 유입은 적은 관계로 고객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개선하기엔 부족합니다.

 

다국어 서비스를 개발하거나 개발 예정이신 분들은 현재 진행중이신 오픈 프로모션을 확인해보시고 접수해주시면 내년 연말까지 무료 이용 기간을 드리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프로모션 신청하실 때 렛플 통해서 오셨다고 남겨주시면 추후에 추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오픈 프로모션 페이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오픈 프로모션 페이지 바로가기


마치며

 

아직은 아주 미약하고 작은 서비스지만 앞으로 서비스를 개발하는 사람들을 위한 툴로서 발전하는게 목표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